포트폴리오/엔진 활용 관련

[언리얼 활용] 언리얼 블루프린트 활용 예시

청우운 2024. 11. 29. 01:35

File 12. 언리얼_블루프린트_활용.pdf
1.80MB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Enfcj8kiYlg

 

문서 안내

 

3D 플랫포밍 게임을 제작 후 활용한 블루프린트 기능 안내

 

  •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직접 플랫포밍 게임을 제작
  • Geometry Brush 액터를 활용한 가설 디자인 설치
  • 형변환을 활용한 텔레포트 구현 
  • Timeline 기능을 통한 움직이는 발판 구현
  • Delay & Destroy 기능을 활용한 사라지는 발판 구현
  • 오브젝트 상호작용 구현
  • 콜라이더 오버랩 활용을 통한 점핑 플랫폼 & 사망 구현
  • UI 출력 구현